이천, 새누리당 송석준 예비후보 신년 인사

 

김현술 기자 / news9114@hanmail.net입력 : 2016년 01월 11일(월) 02:00

ⓒ 동부중앙신문

 

존경하는 이천시민 여러분!

 

2016년 병신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천시민 여러분 모두, 꿈과 희망이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는 메르스 등으로 인한 침체된 민생경제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천 시민들의 신뢰 속에 하나하나 극복되어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그 신뢰에 보답하고자 이천시민의 생활이 좀 더 풍족해 지고 행복한 삶이 될 수 있도록 모든 힘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이천 시민 여러분!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들의 진심어린 조언과 애정 어린 질책을 가슴깊이 간직하며 이천시가 더 큰 꿈과 희망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천의 현실을 보다 새로운 정치문화 정착과 새 인물을 통한 획기적인 지역발전을 고대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현실 또한 새로운 변화와 국민통합을 염원하고 있습니다.

 

“상생과 조화”의 정치로 이천지역의 고유전통을 살리면서 새롭게 소통하고 참여하는 문화를 조성해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조화하는 정치문화를 이루도록 하겠습니다.

 

저 송석준이가 이천 시민에게 초심을 지키고 성심을 다하는 모습으로 이천시의 밝은 내일을 위해 뛸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가르침을 부탁드립니다.

 

병신년 새해, 축복이 넘치는 한 해가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새누리당이천시 당협위원장 송석준 배상 (전 서울지방국토관리청 청장)

 

출처 : http://dongbujungang.co.kr/default/index_view_page.php?part_idx=70&idx=21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