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고은 기자]강소 언론인 스페셜경제의 창간 9주년을 맞아 정치권 주요 인사들의 축사가 잇따랐다.

아래는 축사 전문이다.

▲송석준 자유한국당 의원 (경기 이천시).

심층 깊고 분석력 있는 보도와 해설을 통해 우리나라 경제의 바른 방향을 제시하며 관련 분야 전문가들과 독자들로부터 두터운 인정을 받고 있는 스페셜경제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스페셜경제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려 오신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와 수고에 아낌 없는 박수를 드리며, 앞으로도 모든 경제 분야의 세세한 분야까지 선도하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시고 독자들로부터 사랑하는 경제 전문 언론으로 계속해서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스페셜경제와 함께 열린 미래토론과 미래혁신포럼 공동 주관으로 ‘한미 FTA 5주년, 트럼프 시대의 한미통상 성과와 과제’ 주제로 의미 있는 공동 세미나를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한미 자유무역협정(FTA)은 한미 간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이에 대한 효율적인 우리의 방안에 대해 많은 의견들이 나오고 있는데, 이번 공동 세미나가 참석하신 전문가들의 통찰력 있는 분석과 방향 제시를 통해 바람직한 대안들이 제시되길 기원합니다.

또한, 심도 깊고 전문성 있는 토론을 통해 자유무역협정에 대한 바람직한 우리의 대응방안을 모색해 보는 효과적인 세미나가 되길 기대하며, 참석하신 패널 분들의 오랜 연구와 경험을 통해 갖고 계신 고견들이 제시되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국회에서 주목받는 세미나를 개최하여 주신 스페셜경제의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국민들과 함께하는 언론으로 지속적으로 일취월장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제 겨울로 가는 길목입니다, 참석하신 여러분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17년 11월 21일

국회의원 송 석 준

개념있는 뉴스, 속시원한 분석 스페셜경제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 http://www.sp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958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