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송석준 국회의원(이천)이 국회활동은 물론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노력한 결과 각계에서 주어지는 각종 상(賞)을 잇따라 받았다.

송 의원은 최근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25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지역사회발전공로대상을 수상했다. (재)선플재단 선플운동본부가 선정한 제5회 국회의원 아름다운 말 선플(인터넷 익명성에 기댄 악성 댓글이 난무하는 현실을 정화하자는 의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번 선플상은 고등학생 및 대학생 237명으로 구성된 전국 청소년 선플SNS 기자단 대표들이 지난 9월부터 2개월간 국회회의록시스템을 분석해 아름다운 언어 사용을 실천한 국회의원을 선발했으며 시상식은 지난 1일 국회에서 열렸다.

송 의원은 재한 미주리대(MU) 총동문회는 2017년 자랑스런 동문상 경제부문 수상자로 선정돼 4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리는 2017년 MU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에서 시상식이 진행된다.

송석준 의원은 “나름대로 아쉬운 점도 없지 않지만 올 한해 대한민국과 이천발전을 위해 쉼 없이 뛰어왔다”며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뜻에서 상을 주신 것으로 생각하고 올곧은 큰 정치로 보답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천=김정오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419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