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한국당 송석준의원(이천) 의 ‘찾아 가는 읍면동 순회 의정 보고회’가 22일 부발 농협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초심을 잃지 않고 뛰고 또 뛰겠습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된 이번 의정 보고회에는 지난 1년여간의 의정활동의 평가는 물론 앞으로 의정 활동에 대해 지역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참석한 주민들과 진솔하게 대화하는 토크 콘서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의정 보고회에는 김형식 이천시 노인회장과 김태린 부발읍 이장 단 협의회장 등 기관사회단체장 비롯, 지역주민 2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이번 의정 보고회에서 송 의원은 그동안의 입법,예산,정책 활동 등 다양한 국회 활동에 대한 보고에서 국도 70호선 (이천 흥천)병목구간 사전 기회 조사, 장호원파출소 신축 등의 신규 사업 20건에 66여 억 원과 이천-오산 간 고속도로, 하수처리장 확충,용풍지구 수질 개선 사업, 하수처리장 확충 등 계속사업 42건에 약 3천8백여억원을 월포 교 내진 보강 공사 등 4건의 특별교부금 18억 원 등의 정부예산 확보 성과를 소개했다.

특히 송의원은 이천을 통일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대한민국을 세계의 중심으로의 이천 위상 강화와 소신 있는 믿음의 정치를 위해 성남 -부발 자동차 전용도로 개통,십자축 철도망 구축을 위한 이천-문경 중부내륙선 예산 확보 ,이천-오산간 고속도로 예산 ,세라믹 기술원 등의 전문기업육성으로 첨단 산업의 메카 도시 육성 등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고 보고했다.

송석준 의원은 “그동안 시민들이 보내주신 격려와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 생각한다”며 ” 앞으로도 이천시 발전과 새로운 도약을 위해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밀했다.이어 “상생과 조화 .새로움,희망, 지속가능 ,중심의 송석준이 꿈꾸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뛰고 또 뛰겠다”고 덧붙였다.


이천/서인범기자 sib@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