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호법면까지 10개 읍면동 진행

 

송석준 국회의원(자유한국당·이천)의 ‘찾아가는 읍·면·동 순회 의정 보고회’가 지난 22일 신둔면을 시작으로 오는 31일 호법면까지 시민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따뜻한 세상, 희망찬 미래 이천시에서 대한민국까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의정보고회는 지난 25일 부발읍사무소에서 임진혁 전 도의원, 조용배 조합장, 김태린 부발읍 이장 단 협의회장 등 기관·사회단체를 비롯해 주민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송 의원은 그동안의 입법, 예산, 정책 활동 등 다양한 국회 활동에 대한 보고를 통해 이천주둔 군 관련 예산 56억, 예스파크 활성화지원3억5천, 이천 보건소 송계 지역 하수관로 정비 15억 송정초 체육관 특별교부금 8억4천만원, 이천제일고 18억 등 10개 신규사업예산 115억원, 54개 계속사업 4천778억원, 지난해 특별 교부금 43억원 등 2019년 이천 관련 예산 4천894억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냈다고 보고했다.

‘시민과의 대화’에서는 SK하이닉스 앞 상가 번영회의 주차 타워 건립, 종중의 농지소유관련 농지법 개정, 응암리 주민의 산책로, 자전거도로 확충과 신설, 무촌리 주민의 관내, 외의 버스 증차와 요금 조정 등 다양한 민원이 건의됐다.

이와 관련 송 의원은 “앞으로도 이천 발전과 새로운 도약을 위해 더 열심히 의정 활동에 매진하겠다”며 “넉넉하고 행복한 이천을 만들기 위해 보다 성실하고 충직한 참일꾼으로서 이천과 대한민국의 진정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천/서인범기자 sib@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