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석준 의원이 ‘촌놈, 상생과 조화를 이야기하다’라는 저서를 들고 14일 이천시 중리동 소재 그랜드웨딩홀 7층에서 2차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열었다.

송 의원은 지난 7일 국회에서 1차 출판기념회를 진행했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지역구 주민들에게 예의를 갖추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으며, 행사장에는 2천어명의 주민들이 찾아 송 의원을 격려했다.

송 의원은 자전적 에세이를 통해 자라온 성장 과정 등을 이야기 형식으로 솔직담백하게 책속에 녹여 내 읽는 이들의 많은 공감을 얻어 내고 있다.

특히, 공직자라는 유리천정을 깨고 이천시민들의 지지를 받아 20대 국회에 입성하면서 초선으로서의 겪은 ▶의정활동 ▶상생과 조화▶새로움▶건강하고 지속가능▶희망 중심 등 5가지 정치철학을 진솔하게 서술했다.

송석준 의원은 “평소 소신인 ‘상생과 조화’를 함께 대화하는 형식으로 서술했다.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이해하시고 마음으로 읽어 주시길 바란다”며 “자서전을 들고 더 많은 분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소통에 소통을 더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웅섭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출처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http://www.joongboo.com)

■ 원문보기: http://www.joongboo.com/news/articleView.html?idxno=363392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