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내외뉴스통신] 오현미 기자 = 송석준 국회의원이 20일 광주시 서구 농성동 자유한국당 서구(갑) 예비후보 하헌식 사무소에서 특강을 가졌다.

‘호남 보수가 나아갈 길’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된 이번 특강에는 하헌식 예비후보를 비롯한 호남지역 핵심당직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송석준 의원은 특강을 통해 “‘비전을 갖고 행동하면 기적은 이루어진다’는 비행기의 기적이 생각난다”며 “20대 국회에서 순천과 전북에서 두 의원의 감동 깊은 승리를 기억하고 있다. 이 승리의 답은 겸손과 경청으로 진심으로 서민과 동거동락하는 감동을 주는 정치였다”고 강조하고 “지혜롭게 뛰고 유권자들과 진심으로 소통하면 기적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보수의 불모지와 같은 호남지역에서 보수정당으로서 활동하는데 많은 노고가 있음을 알고 있다”며 “그럼에도 꿋꿋하게 화합과 통합으로 지역주의의 벽을 허무는데 앞장서고 계신 당원 여러분이 계시기에 희망이 보인다”고 격려했다.

하헌식 예비후보는 “호남시민들도 당을 떠나 진짜 지역 발전을 위해 일하고 소통할 수 있는 준비된 정치인을 일꾼으로 원하는 개혁의 목소리가 높다”며 “21대 총선에서 이곳 호남의 중심 광주에서 반드시 당선되어 호남 발전은 여·야당의 균형이 답이었음을 확실히 보여 드리겠다. 이번 총선에서 자유한국당의 승리를 위해 당원여러분과 최선의 노력을 다해 꼭 입성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이날 특강에 참석한 조철익(37) 책임당원은 “이곳 호남에서 반드시 자유한국당 의원이 탄생하기를 바라며 끝까지 하 후보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myhy329@hanmail.net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 원문보기: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0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