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송석준 미래통합당 이천시 국회의원 후보가 4.15 총선에서 당선됐다. 송석준 당선인은 16일 이천 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송 당선인은 이날 후보 당선소감을 통해 “무너져 가는 경제와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천 시민들께서는 위대한 이천 건설이라는 희망을 선택해 주셨다”고 했다.

송 당선인은 “저는 이번 선거 결과를 이천 발전을 위해 더욱더 매진하라는 준엄한 명령으로 받들겠다. 이천 시민께서 저에게 보내 주신 희망을 헛되이 하지 않도록 수도권규제개혁 등 이천이 당면한 해묵은 과제해결과 뼈를 깎는 노력으로 상생과 조화, 새로움, 희망, 건강하고 지속가능 그리고 이천을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만들겠다는 공약들을 지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또한 미래통합당 경기도당 위원장으로 이천 시민과 경기도민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을 가슴에 새겨 정부여당을 견제해 대한민국의 경제와 민주주의가 후퇴하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엄숙히 약속드린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송 당선인은 “끝까지 아름다운 경쟁을 해주신 김용진 후보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앞으로도 이천 발전을 위한 여정을 함께 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 이천 시민 한분 한분 만나 뵙고 인사 올리겠다. 다시 한번 변함없는 사랑으로 저를 믿어 주시고 지지해주신 이천 시민들께 충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고 전했다.

박진종

저작권자 © gokorea.kr

■ 원문보기: https://gokorea.kr/news/view/682540